스킬 업그레이드 방식
안쓰는 스킬 버리는게 아닌 업그레이드 방식 예) 파이어볼트 >파이어볼>익스프로전>헬파이어
고단계 스킬 사용을 위한 캐스팅 형식
파이어볼 캐스팅하면 익스프로젼 익스프로젼 캐스팅하면 헬파이어
극한의 컨트롤
어쎄신은 스텔스 상태에서 적 마법사(룬오프)를 단 한방에 죽이지만 룬오프가 어쎄신의 스텔스를 먼저 컨트롤로 감지하게 되면 역시 원거리 순삭 가능
종족경쟁
종족 경쟁은 다크에덴이 원조인가요? 그 다음이 릴인거 같네요
액션시스템
온라인 RPG 주제에 캔슬 시스템이 묘하게 도입되있음
스킬 모션중에 다른 모션으로 캔슬 할경우 다음 데미지에 캔슬된 스킬 데미지 적용
세세한 모션
한참 예전 게임이지만 연기 풀풀나면서 뻗어나가는 파이어볼과 하늘에 게이트가 열리면서 회오리 형태로 뿜어 나오는 검은 헬파이어만 봐도 스킬이 얼마나 훌륭한지 알수있음
직업마다 다른 재미
타 온라인 게임에서처럼 전사 칼에서 불사조가 나가고 개나소나 광역공격 이게 마법사인지 전사인지 알수없는 클래스들은 없고
따발총 스킬을 평타로 사용하는 거너와 앞에서 말한데로 동급 레벨 장비라도 적을 한방으로 죽이는 어쎄신 클래스만봐도 특색이 잘 살아있다는걸 알수 있음
타게임 도적 어쎄신 클래스 라면 말만 어쎼신이지 그냥 전사보다 방좀 약하고 공좀 더쎈 클래스 일뿐 암살같은건 절대 불가능
릴온라인 부족한 부분역시 많은 게임이었지만(그래서 망했겠죠 ㅎㅎ)
배울점참 많은 게임이었는데..
릴온라인 단점만 커버한 게임이 나와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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